회사소개 / 대표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품질 요구 수준의 복잡 다난함과 함께 날로 증가하고 있는 안전에 관련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여러분께 인사 말씀 드립니다.
지금까지 당사는 해외 수출을 위해 관련한 인증 (CE, SEMI 등)을 획득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 사업을 다년간 수행해 왔습니다. 그간 몇 년의 세월 동안 우리의 엔지니어 및 품질을 책임지는 분들의 안전 의식이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고도화되고 체계화된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는 안전에 있어서 만큼은 ‘적당히’라는 단어가 먹히지 않는 시대가 되었음을 절감합니다. 기계류 등 제품을 설계하는 엔지니어 분들에서부터 생산에 참여하는 모든 부서가 가능한 범위에서 최선을 다해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우리 나라도 머지 않아 안전선진국으로의 진입을 희망할 수 있겠구나 하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몇몇 문제에 있어서는 아직 해결해야 점들이 많이 남아 있음은 또한 사실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안전라벨 분야입니다. 우리는 이 분야를 다루는데 있어 ‘적당히’의 의식이 있지는 않는지 자문해 보아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제품에 내재되어 있는 위험요소의 발굴(분석) 및 적절하고 정확한 안전라벨의 적용이야 말로 오늘날 우리나라에서도 중요시되고 있는 제조물책임법(PL법)을 위한 하나의 주요 대책이 될 수 있으며, 해외 시장을 향해 순항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는 안전라벨이 단순히 위험을 적시하며, 사용자에게 경고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어서는 아니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전라벨도 엄연히 기계 등 제품에 부착되는 하나의 부속품으로서 그 기능 및 목적이 원래의 의도에 맞게 기능해야 되지만,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안전라벨이 그 본래 제품의 미관을 저해하는 요소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제품의 디자인을 살려주는 역할을 십분 담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안전라벨의 디자인에 보다 시각적인 안정감과 미려함을 가미하였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안전라벨의 요구 품질수준에도 관심을 기울여 사용하는 라벨의 바탕 재질은 UL 등의 승인을 받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저희의 안전라벨 제품이 귀사의 제품의 시장개척에 일조를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아낌없는 성원과 기탄없는 의견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장기동 배상